21일의 기적 X 3단계의 기적
제2회 휴먼대상 멘토링부문 대통령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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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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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긴 때에는 수리 복구에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를 비롯한 부득이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공개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예외로 규정합니다.
1) 전기통신기본법 등 기타 법률의 규정에 의거 국가기관이 요구하는 경우
2)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해당사항을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그와 관련하여 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또한 제3자가 본인의 ID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해당 회원은 바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개인정보 등을 도용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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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 또는 타인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또는 정보통신망에 장애를 유발시킬 수 있는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직, 간접적으로 결부되는 행위
6) 기타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7) 회원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시 허위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8)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9) 회사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하는 행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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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장 서비스 이용
제9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회사를 통한 회원가입 시 발급된 ID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정보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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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조 (회원의 게시물 및 커뮤니티 이용)
회사는 회원이 자신의 의견을 개진하고, 공동의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도록 각종 커뮤니티 서비스 및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커뮤니티 서비스 게시판에 글을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사전동의 없이 해당내용의 삭제·이동 또는 등록거부와 게시자의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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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조 (서비스 이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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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과 같은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정보의 삭제, 미전송 또는 기타 통신 데이터의 손실 등에 대해 관련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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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8조 (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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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신청서에 기재한 회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동일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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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정보통신설비 또는 정보 등의 파괴, 변경 기타 장애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기타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외부기관으로부터 삭제 등 시정요구가 있거나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불법선거운동에 해당한다는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12)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3)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4)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게시판을 통하여 음란 기타 미풍양속을 해치는 내용의 사이트로 링크할 수 있게 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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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원이 1년간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경우, 미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 29조’에 근거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하고 계정삭제가 될 수 있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및 기타 사항
제19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회사 측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20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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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는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장 아동에 관한 특별 조치
제21조 (아동의 개인정보 수집 등)
1. 회사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자고 할 때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아동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다음 각호의 사항을 아동에게 고지합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 목적
2)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만14세 미만의 아동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필요한 합리적인 노력을 합니다.
제22조 (법정대리인에 대한 고지 및 동의 방법)
1. 회사는 제21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해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자 하는 경우, 다음 각호의 사항을 법정대리인에게 고지해야 합니다.
1) 회사가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2) 회사가 제6조 2의 규정에 의한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2. 제1항의 규정에 의한 고지는 다음 각호의 1)의 방법에 의합니다.
1) 전화, 팩스 또는 우편
2) 아동으로 하여금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통지내용을 프린트하여 법정대리인에게 제출하게 하는 방법
3)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보내면서 인터넷 홈페이지의 개인정보보호방침을 볼 수 있도록 연결(하이퍼링크)시키는 방법
4) 기타 법정대리인에게 고지내용이 도달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
3.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는 다음 각호의 1)의 방법에 의한다.
1) 법정대리인의 전자 서명된 전자우편을 이용하도록 하는 방법
2) 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통하여 제공받은 양식의 서면에 법정대리인이 직접 서명날인하여 우편이나 팩스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에게 전달하는 방법
3) 기타 법정대리인이 진정으로 동의하였음을 확인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
제23조 (법정대리인의 권리에 대한 조치)
1. 법정대리인은 제21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당해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제6조 8항의 규정은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법정대리인이 동의를 철회하거나 열람 또는 오류정정의 요구에 관하여 이를 준용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법정대리인"으로 봅니다.
제8장 기타
제24조 (고충처리)
회사는 전화, 서면, 전자우편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와 관련한 회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사항을 접수하여 이를 처리합니다.
제25조 (분쟁해결 및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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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2.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13.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4.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5.개인정보의 상실, 오용, 도용, 변경을 막기 위한 보안 예방책
16.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17.고지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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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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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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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목적 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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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캠프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운영진
ο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즉시파기
② 사이트 홍보 및 이벤트, 교육정보 제공
ο 서비스 명 : 홍보, 이벤트 안내 및 교육정보 제공
ο 제공받는 자 : 중앙일보플러스(주)의 교육사업군
공신캠프(www.gongsincam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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ο 제공정보의 이용 목적 : 중앙일보플러스㈜가 운영하는 교육사업의 정보 제공
ο 제공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제공일로부터 목적 달성 시 즉시파기

4.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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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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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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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지이니시스 결제처리 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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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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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문구독유치, 배송 위한 개인정보 처리위탁
위탁 업무 내용: 신문 구독 유치, 신문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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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중앙일보㈜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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